컨텐츠
소식, 공지
대기자 회원 관리 안내드립니다.
- 고양터미널점
- 2021-12-11
안녕하세요
홈플러스 문화센터 고양터미널점입니다.
원활한 대기자 관리를 위해 아래 기준에 따라 운영됨을 안내 드립니다.
[1] 전화 부재의 경우
두차례 부재의 경우 대기취소되며 다음 대기순번으로 넘어 갑니다.
[2] 전화 연결된 경우
당일 19시까지 내방접수
또는 온라인 즉시접수 (데스크에서 해당강좌 마감→접수상태로 전환처리)
미접수 시 대기취소되며 다음 대기순번으로 넘어 갑니다.
※ 발신번호 031-960-8254, 031-960-8255
노쇼로 인해 대기회원님들의 수강기회가 놓쳐지는 경우가 잦아
부득이하게 대기자 관리를 강화하게 되었으니 양해부탁드리며
관련 문의는 언제든지 전화주세요. 감사합니다.
☎ 문의 : 031) 960-8254~5 (고양터미널점 지하 2층 문화센터)